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제천시공공체육시설예약서비스

검색
  • 열린마당
  • 자주하는 질문
  • 열린마당

    자주하는 질문을 정리 하였습니다.

    자주하는 질문

    자주하는 질문을 정리 하였습니다.

    대관 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Hit 73회 작성일Date 19-08-29 15:49

    본문

    시설 대관의 경우, 신청자께서 대관신청을 해 주시면 시설대관 목적, 기간, 사용시설 등을 최종 검토하여 승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따라서, 시설예약 신청을 접수해 주시고 담당자(T.043-641-5597)에게 문의 주시면 자세한 처리 절차에 대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< 처 리 절 차>
    1. 대관신청(예약) 작성 및 접수          : 신청자
    2. 사용목적 등 확인 및 검토                : 담당자
    3. 대관 승인 통보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: 담당자 -> 신청자
    4. 요금결제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: 신청자
    5. 완료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QUICK
    MENU

    재단소개

    재단사업

    공연/전시

    온라인문의

    공지사항

    질문과답변

    홍보관